본문 바로가기
리뷰

브라이덜샤워 룸 대여: '굿투씨유 성정점'

by 도아도아 2022. 4. 15.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굿 투 씨유 성정점'이고요

저는 결혼하는 친구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이전에 소품을 사서 호텔에서 꾸며봤는데 여간 힘든 게 아니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다 꾸며져 있는 곳으로 알아봤어요!

 

위치는 ↑이곳 JJ프라자 3층이고요

압구정 커피가 1층에 있는 건물입니다. 

간판이 없어서 처음에 갔을 땐 여기가 맞나 싶어 헤맸어요....

 

들어가면 바로 왼쪽에 작은 싱크대와 냉장고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있더라고요

 

소품들이 있었는데 어떻게 꾸밀지 몰라서

꾸며져 있는 곳에서 만 사진을 찍었어요 ㅠㅠ

이런 거 잘 활용해서 예쁘게 찍는 분들이 부러워요

ㅎㅎ

 

추가 주문한 화관과 부케가 놓여있고요

케이크와 마카롱은 따로 사간 것이지만 

테이블 세팅이 예뻐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브라이덜 샤워 가랜드가 낮게 있어서 

사람이 같이 찍으면 가려지더라고요 ㅠㅠ

같이 찍고 싶었는데...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인 데다가 통창이어서 자연광 들어오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저희는 저녁시간에 가서 빛이 잘 안 들어왔어요

 

2시간 대여했는데 시간은 적당했고

직원분이 있을 줄 알았는데 안 계시라고요

근데 오히려 더 편했어요 ㅎㅎ

 

잠깐 사진 찍고 놀기엔 딱 좋은 것 같아요

청소나 꾸미는데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요

 

이상 룸 대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