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천안 두정동 셀프 사진관 - 스튜디오 마이셀프

by 도아도아 2021. 12. 13.

 

안녕하세요:)

저 인생 처음으로 셀프 사진을 찍어봤어요ㅎㅎ

 

스튜디오 마이셀프 라는 곳이고 두정동 먹자골목 탐앤탐스 맞은편 건물 2층입니다!

간판이 없어서 처음에 조금 헤맸어요ㅎㅎ

 

http://naver.me/5DH8Gdnt

 

스튜디오 마이셀프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1 · 블로그리뷰 67

m.place.naver.com

 

내부공간 모습입니다 

위에 보이는 파란카펫?에서 사진을 찍고요 

시간은 기본 15분이며 조금 더 시간을  주시더라고요 

 

주의사항

 

처음 예약할때 안내문을 봤는데 조금 헷갈리더라고요 

보정이 기본 2장해주시는거고 인화는 위 사진처럼 추가금이 있습니다.

저는 인화가 2장으로 생각했어요 ㅎㅎ

예약하시기전에 꼭 안내문 꼼꼼히 읽어보세요 

 

처음이라서 그런지 구도도 안맞구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려웠어요ㅠㅠ

다들 어떻게 그리 잘찍으셨는지......

그래도 하다보니까 찍어주시는 것보다 편해서 그런 부분이 좋았습니다.

이래서 셀프로 요즘 많이들 하시나봐요 

다음에도 셀프로 찍어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