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웨딩반지 추천 - 종로 일리아스주얼리

by 도아도아 2023. 7. 28.

안녕하세요:)

요새 바빠서 블로그 관리를 못했네요 ㅠㅠ

오랜만에 후기를 쓰려고합니당

제가 연말에 결혼을 하게되어서 웨딩링을 맞췄는데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추천을 안할수가 없네요

 

제가 추천할 곳은 종로에 위치한 일리아스주얼리입니다.

효성주얼리시티 건물 지하 2층에 있고요

예약제이기때문에 꼭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상담받은 이현정이사님이시고요

저는 예약도 못하고 갔는데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계약까지 했어요~

반지 종류도 정말 많고 예쁜것들도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ㅠㅠ

시간 넉넉하게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희가 고른 반지 디자인입니다

화려한것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해서 깔끔한디자인을 골랐고요

이 외에도 취향먼저 물어보시고 추천해주시는 디자인이 많았어요!

가드링도 너무 예쁘죠?

아직 실물은 못 받았지만 기대가 됩니다!

 

소개받아서 가시면 추가할인혜택도 있다고하니 위의 명함연락처로 문의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