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재 방문 카페 진천읍 '화계절'

by 도아도아 2024.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곳저곳 다니느라 너무 바쁘더라고요

어째 연휴가 더 정신이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이전에 방문했었던 진천 카페 화계절을 재 방문하게 되어 리뷰 해드리려고 합니다.

전에는 읍내에 있는 작은 카페였는데 백곡 저수지 쪽으로 이전을 하셨더라고요

뷰 맛집 카페로 유명하길래 다녀와봤습니다.

메뉴는 전과 비슷하지만 좀 더 다양해진 것 같습니다.

커피도 전과 같이 맛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딸기찹쌀떡이 없었다는 것 ㅠㅠ

그거 먹으러 갔는데....

 

 

화계절 이용 안내문이니 참고하세요~

 

 

주말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워낙 많아 2층 내부밖에 못 찍었어요...

통창이라 뷰 사진 찍고 싶었는데...

 

 

외부엔 불멍 할 수 있는 캠핑 분위기의 공간도 있고

야외간식 및 장작도 판매하시더라고요

장작은 1시간 30분에 2만 원이었습니다.

날이 좀 풀리면 불멍 하러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진천 카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