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청보리밭이 예쁜 영암 카페추천: '미술관 아래'

by 도아도아 2022. 4.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용하고 예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암에 있는 '미술관아래'라는 곳인데요

저는 영암을 지나가는 길에 좀 쉬려고 근처 카페를 찾다가 들린 곳인데

보리밭도 예쁘고 카페가 조용하니 쉬기 좋은 곳 같았습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간판 이름이 다른 곳이여서 처음에는 옆 건물인 줄 알고 헷갈렸었는데

여기가 맞더라고요 ㅎㅎ

여러분들은 헷갈리지 마세요!

 

카페 내부는 조명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고

자리도 여유가 있는 편이었어요~

 

메뉴는 이것 외에도 샌드위치(불고기, 치킨텐더)가 있습니다.

저는 딸기 라떼와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고

음료를 한잔씩 떡과 함께 예쁘게 담아주셨습니다.

 

 

카페 앞에는 정원과 테이블이 꾸며져 있어서 

밖에서 경치 구경하면서 있기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옆에는 청보리밭이 있어서 전망이 좋거든요 

 

해먹도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가 골목이라 조금 좁았는데 

주차장은 넓어서 괜찮았습니다. ㅎㅎ

 

조금 외진 곳에 위치해있긴 하지만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 있고

카페도 조용하니 분위기가 있어서 힐링하러 가기 좋은 곳 같아요!

 

이상 영암카페후기였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