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충북혁신도시 재 방문 맛집 추천 - 라온참치

by 도아도아 2023. 8.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 음성에 있는 혁신도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제가 참치를 좋아하는데 진천 근처에 참치집이 별로 없어서 항상 아쉬웠었거든요

그런데 우연치않게 간 곳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추천해드려고 합니다!!

 

위치는 음성군 맹동면에 있고요

주차자리는 협소합니다 ㅠㅠ

2층에 있는데 간판이 잘 안보여서 건물이름으로 찾아가시는게 수월하실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 여기가 맞나 싶어 헤멨습니다.

 

룸은 총 4개 정도있고요 방 하나가 4인 식탁 1개정도 들어가는 크기였습니다.

가게가 큰편은 아니라서 룸을 원하시는 분은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메뉴는 총 3가지코스가 있습니다.

B코스부터는 참다랑어라고 하셔서 저는 B코스로 주문했습니다.

처음 셋팅해주시는 접시와 죽입니다.

드디어 참치!!!!!

처음 주시는 참치에는 금도 뿌려주십니다.

젓갈?은 참치내장으로 만든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제 입맛에는..... 좀 ㅎ

참 여기 무한리필이에요~ 

두번째부터는 참치를 가져와서 올려주십니다

회외에도 스끼다시가 위와 같이 나오고요 튀김도 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ㅎㅎ

저는 참치초밥이랑 탕이 맛있었습니다.

 

음식도 음식이지만 사장님 성격도 시원시원하시고 

직원분도 친철하셔서 한동안 리필안하고 있으면 오히려 필요한거 없으시냐고 챙겨주십니다.

 

저번에도 갔다가 기분좋게 먹고와서 이번에 재 방문했는데 역시나 너무 잘 먹고 왔네요 

참치드시고 싶으시다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