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참치가 먹고 싶을 때 갈만한 곳: 증평 '혼참치'

by 도아도아 2022. 3. 2.

 

안녕하세요:)

제가 회를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에 못 먹어서 

오랜만에 참치회를 먹으러 증평에 다녀왔어요~

 

http://naver.me/x4ayC8W0

 

네이버 지도

혼참치

map.naver.com

메뉴는 심플합니다. 

네이버에 올라와있는 가격과는 조금 상이하더라구요.

저희는 선으로 3인분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처음 셋팅은 죽과 장국을 주셨고 그 뒤로 초밥과 회무침,간장새우 등이 나왔습니다.

 

첫번째 참치회

처음에는 참치 타다끼도 주셨는데 저는 회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두번째 리필

양쪽 끝에 있는 회가 가마살?이라고 하셨던 것 같아요.

참다랑어 부위라고 하셨던 것 같은데

제가 부위를 잘 몰라서 그냥 이것저것 먹었습니다

 

리필은 참치만 따로 가져오셔서 처음 접시에 올려주시더라구요.

세번째 리필
네번째 리필

리필을 이만큼 해서 먹었더니 조금 죄송한마음이...

아래는 스끼다시로 나온 요리들인데 이 외에 생선구이도 주셨습니다.

스끼다시는 좀 적은 편인 것 같아요.....

튀김
동태탕
알밥

 

제가 잘 모르는 건지는 몰라도 이 근방에 참치집이 많지 않더라고요ㅠㅠ

무한리필은 더더욱...... 

후기도 많지 않아서 제가 남깁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자리도 방이라서 따듯하고 편하게 먹었습니다. 

참치가 생각나신다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참 유료이지만 맞은편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편리해요!

반응형

댓글